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국문/영문)

  탈락하는 이력서 양식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은 아마 이제 막 취업 준비를 시작하려고 이력서 양식을 찾고 있었다거나, 계속되는 탈락 소식에…

1달 만에 글로벌기업 해외취업 성공? YES!

      "절대로 해외로 취업 못할 줄 알았어요."   해외 취업에 성공한 레쥬메이크 회원이 말했습니다.   "정말 별의별 짓을…

영어면접 합격공식, 원어민 채용전문가가 알려준다

  ㅇ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아마 영어 면접을 앞두고 있거나, 외국계 취업 또는 해외 취업을 준비하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영어 실력이…

면접 합격공식, 인사담당자가 꼭 물어보는 면접질문 Top 10

      면접은 퍼즐 맞추기와 같습니다. 전체적인 가이드라인이 있고, 피스를 제대로 조합하여 그림을 완성해 나가야 합니다. 면접 역시…

레쥬메이크 vs 가짜 취업컨설팅 업체

  당신은 원하는 회사를 골라서 가고 싶지 않은가? ​지원하기만 하면 합격하는 프리패스 이력서를 갖고 싶지 않은가? 인사담당자가 제발 우리 회사로 오라고 애원하게…

영문이력서 합격공식 (레쥬메 & 커버레터 작성법)

    영문이력서 합격공식 잘나가는 대기업 직원들이 이직할 때 왜 레쥬메이크에 영문 이력서를 맡길까요? 구ㅇ, 아ㅇ존 출신의 글로벌 기업 직원들은 왜…

​자소서 합격공식, 면접으로 가는 티켓 (feat. 이력서, 경력기술서)

      당신은 아직도 Ctrl+C, Ctrl+V해서 자소서를 제출하고 있지는 않나요? 냉정히 말씀드리면, 서류전형에서 떨어지는 데는 다 이유가…

레쥬메이크 취업컨설팅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컨설팅 신청 전 꼭 읽어보세요]

    레쥬메이크는 시간 낭비하는 걸 극도로 싫어합니다. 저희에게 컨설팅을 신청하시는 분들께 시간 낭비가 되지 않도록 외국계기업 채용 프로세스에 대한 핵심만…

구글코리아 채용 프로세스

세계 최대 검색엔진 기업 구글은 199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에 의하여 설립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유튜브를 인수하였고 무인 자동차, 우주 사업…

애플코리아 채용 프로세스

1976년 스티브잡스가 설립한 애플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워치, 에어팟, 맥북 등의 하드웨어에 iOS, iPadOS 등의…

아마존코리아 채용 프로세스

아마존은 제프 베이조스에 의해 설립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입니다. 빅데이터 처리 기술과 클라우딩 컴퓨팅 산업을 선도하며 IT 혁명을 이끌었습니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보스턴컨설팅그룹 BCG 채용 프로세스

보스턴컨설팅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BCG)은 1963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전략컨설팅 회사입니다. BCG는 맥킨지, 베인앤컴퍼니와 함께 소위…

EY한영 채용 프로세스

EY(Ernst & Young)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회계법인입니다. 한영회계법인은 EY의 한국 지사로 EY한영으로 불립니다. 1982년에 설립된…

한국화이자제약 채용 프로세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화이자는 의약품, 치료제, 백신 등 다양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약사입니다. 1969년 설립된 한국화이자제약은 '환자들의…

취준생이 가장 궁금해하는 Q&A 10가지

취준생이 가장 궁금해하는 Q&A 10가지 Q1. 외국계기업 취업준비 방법을 모르겠어요. 외국계 기업은 국내 기업과는…

인사담당자가 꼭 물어보는 면접질문 Top 10

인사담당자가 꼭 물어보는 면접질문 Top 10 1. 자기소개를 해보세요. 자기소개는 쉽게 말해 지원자에 대한 예고편입니다. 노련한 면접관은…

영문이력서 작성법 & 구성요소

​합격하는 영문이력서 쓰는법? 영문이력서 구성을 지원자에게 물어보면 100이면 100 우물쭈물 답을 못합니다. 본인이 써야 하는 영문이력서 구성도 파악하지 못하는데…

외국계기업 면접 유형

외국계기업 면접유형   지금부터는 외국계 기업 대표적인 면접 유형 10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접유형 예상질문에 대한…

꿈의 직장으로입사할 준비가 되셨나요?

출근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