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원하는 회사를 골라서 가고 싶지 않은가?
지원하기만 하면 합격하는 프리패스 이력서를 갖고 싶지 않은가?
인사담당자가 제발 우리 회사로 오라고 애원하게 만들고 싶지 않은가?
연봉을 두 배, 세 배, 심지어 네 배로 만들고 싶지 않은가?
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해서 X같은 상사보다 더 잘나가고 싶지 않은가?
취업시장에서 “을”이 아닌 “갑”이 되고 싶지 않은가?
그렇다면 이 내용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꿔줄 것입니다.
타 취업컨설팅 업체와
레쥬메이크의 차이
레쥬메이크는 잡포스팅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하는 국내 유일한 취업컨설팅 회사입니다.
기업의 인사담당자와 헤드헌터로부터 인재 채용을 의뢰받고 지원자를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일반 채용사이트에 공고가 올라오기 전 먼저 의뢰받거나, 비공개로 진행되는 채용건까지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즉, 기업과 지원자 중간 사이에서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한 번이라도 취업컨설팅 업체로부터 컨설팅을 받아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컨설팅 업체는 개인 프리랜서로 실제 기업 인사 담당자들과의 직접적인 네트워크가 없습니다.
따라서, 채용공고를 추천해주지 못할뿐더러 누구나 아는 지원할 수 있는 포지션에만 지원하기 때문에 합격률이 낮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학원처럼 정형화된 커리큘럼에 그저 남들과 비슷한 자소서 첨삭과 뻔한 면접 답변을 로봇처럼 외우게 합니다.
지원자마다 가지고 있는 경험과 경력, 업무상 강점 그리고 가치를 무시한 채 공장 빵 찍어내듯 똑같은 방식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것이죠.
요즘은 인사담당자들도 똑똑해서 지원자가 컨설팅받았는지 다 한 번에 눈치챕니다.
만약 내 자소서가 다른 지원자와 똑같다면 인사담당자들이 어떻게 생각할까요?
내가 준비한 답변을 경쟁 지원자가 면접에서 먼저 말했다면 뭐라고 말할 건가요?
생각만 해도 아찔하지 않나요?
모두 그런 것은 아니지만 합격시키지 못할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이익을 위해 달콤한 말로 현혹합니다.
이런 업체들의 특징은 컨설팅 기간은 길고, 합격률은 낮습니다.
지원자들이 최대한 오랜 기간 프로그램을 들어야 매월 수강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MBTI와 같은 심리테스트나 자소서 준비하는 데만 수개월을 허투루 보냅니다. 심지어 자소서도 단순 첨삭일 뿐 지원자가 직접 스스로 고치고 작성해야 합니다.
이렇게 시간만 낭비하는 업체들은 서류전형조차 합격시킬 능력이 없는 가짜 취업컨설팅 업체입니다.
그럼 가짜 취업컨설팅 업체와 레쥬메이크의 가장 큰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레쥬메이크는 ‘취업을 떠먹여 드립니다.’
저희 목표는 최대한 빨리 지원자들을 취업시켜 사회로 내보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취업에 필요한 것들만 족집게처럼 딱딱 골라 지원자가 아닌 채용전문가들이 알아서 다 해드립니다.
무엇을 알아서 다 해주냐고요?
1. 합격 가능성 있는 채용공고를 추천해드립니다.
일주일 평균 30~50개 이상의 기업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2. 채용전문가가 여러분의 국/영문 이력서를 대신 작성해드립니다.
자소서 쓰느라 애먹지 말고 지원서만 열심히 제출하세요.
3. 어떤 면접이라도 원샷원킬 시켜드립니다.
취린이도 변호사처럼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게 탈바꿈시켜드립니다. 토익 300점 이하도 영어면접에 합격할 수 있도록 원어민 채용전문가가 가르쳐드립니다.
면접 예상 질문에 맞춰 모범 답변부터 표정, 말투, 제스처, 복장, 비즈니스 매너까지 전부 다 알려드립니다.
4. 연봉을 두 배, 세 배, 심지어 네 배로 만들어드립니다.
최종 합격 후 연봉협상부터 복지 혜택, 근무조건 등 유리하게 협상할 수 있는 전략을 다 알려드립니다.
5. 합격할 때까지, 취업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평균 1달, 최단기 7일 만에도 취업/이직할 수 있습니다.
* * *
레쥬메이크는 시간 낭비하는 걸 극도로 싫어합니다.
타 컨설팅 업체와 달리 지원자의 스펙이 부족해서 안 된다거나 쓸데없는 희망 고문, 그리고 겉핥기식의 뻔한 컨설팅은 하지 않습니다.
또 2~3개월 이상 질질 끌며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 돈 낭비하지 않습니다.
단 1~2주면 이력서 작성부터 면접 준비까지 완벽히 끝장내 드리겠습니다. 뼈 때리는 팩폭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취업/이직 성공을 이끌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