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브릿지트래이딩컴퍼니(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이용 조건 및 제반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약관의 변경사항 및 내용은 레쥬메이크 홈페이지 (www.resumake.co.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사와 서비스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전자우편: 인터넷을 통한 우편
  3. 컨설팅 및 이력서작성 서비스: 회사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방식으로 희망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함
  4. 수강료: 유료 컨설팅 프로그램을 및 이력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요금체계에 의해 부과하는 금액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과 대금지불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5조 (이용신청과 승낙)

  1.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소정의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대금납부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유료 컨설팅 서비스
  3. 유료 이력서 작성 및 첨삭 서비스
  4. 유료 취업특강 서비스
  5. 유료 채용박람회 운영 서비스
  6. 회사는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수강료 납입)

  1.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은 요금을 납입해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수강료, 그 납입방법 및 납입기간에 대한 것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3. 수강료는 회사가 정한 요금체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4. 수강료는 회사가 정한 지정은행 및 지정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입합니다.
  5. 개인명의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 개인이 수강료를 납부하는 경우 회원명은 반드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자신의 본명(실명) 이어야 하며, 수강료 납부 책임자는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외에 타인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 유료서비스 이용자와 수강료 납부 책임자가 다른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제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결제수단 및 방법)

결제는 계좌이체, 현금 또는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승인)

회사는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지정은행 및 지정계좌에 수강료 납입 사실 확인 후 회원의 서비스 신청을 승인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취소 및 환불신청)

  1. 이력서 작성 및 컨설팅 서비스를 결제한 경우, 원칙적으로 서비스 당일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컨설팅 및 이력서 작성 서비스 진행 전,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회사의 이력서 작성 서비스, 1:1 맞춤 컨설팅 커리큘럼 작업 및 컨설팅이 이미 진행된 후 회원이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교습기간에 따라 최대 수강료의 1/2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패키지/할인 컨설팅의 경우 중도 환불 시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공제금액을 산정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수강료를 입금한 서비스 신청자가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 환불 액을 받을 수 있는 지정은행 및 지정계좌를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사에게 전달 후 환불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컨설팅 수수료가 부과되는 이유는 결제와 동시에 컨설턴트가 이력서 작성 및 1:1 맞춤 컨설팅 커리큘럼 작업에 바로 들어가며, 해당일/해당시간 한정인원 선착순 접수로 다른 이용자가 해당일/해당시간에 신청 및 접수하지 못한 결과에 대한 수수료입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SMS 등에 광고 등을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 및 서비스를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3조 (개인정보보호)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 고객의 취업, 이직에 관련된 진로, 교육, 이력서, 면접 상담제공
  3.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 대한 안내
  4. 예약을 위한 사전상담제공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정보제공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삭제합니다. 단, 타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유하도록 일정한 기간동안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1.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또는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하지만, 본사의 소식 및 상담 관련한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6.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7.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8.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9.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0.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1.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12.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3.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4. SNS, 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15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을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언제든지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의무)

회사 사이트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사의 허락 없이 게시물 또는 내용물을 무단 복제 및 배포할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무단 복제 및 유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법적 조치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19조 (소비자 불만 접수처리)

회원은 회사에 대해서 불만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이용하여 처리 접수를 할 수 있고 회사는 이의 처리에 성실하게 수행합니다.

제20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14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브릿지트래이딩컴퍼니(이하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 홈페이지 (www.resumake.co.kr)에 게시하는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회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회사는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기존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신규 서비스 개발시에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 신청할 때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받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이메일, 연락처, 취업관련 정보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들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회사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 또는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의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1.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 공개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기타 통계처리나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1.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사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1. 개인정보관련 기술관리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참고하여 이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관리책임자: Steve Oh
이메일: ask@resumake.co.kr
전화번호: 010-2545-1577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trc.go.kr / 국번없이 182

기타
회사의 홈페이지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